실패
2024. 1. 29. 11:20ㆍ벚꽃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/벚꽃 결투) 1인용 TRPG
안 되겠다, 들키고 말았다.
어쩔 수 없다. 보고되기 전에 격추시키자.
순찰 정령
간격이 3이 된다
(부족, 과잉분은 게임 밖에서 교환한다)
1/2인 순찰 정령이 2개 나타난다.
달성 : 적이 없다
서약 : 무거운 공격은 책장을 넘어트리고 만다. 쓰려면 추가로 집중력이 1 필요하다.
(오라 대미지가 3 이상 또는 라이프 대미지가 2 이상인 공격은 무거운 공격이다)
※여기선 턴마다 세 가지 중 하나의 효과가 랜덤하게 발생한다.
일본판으로 턴 진행을 참고하거나 주사위를 굴려 1~4, 5~6으로 나누어 효과를 적용하자.
스포 방지를 위해 접어놨지만 한 번 본 이후엔 열어놓아도 좋다.
1~4
더보기
1. 도망친다 (逃げていく)
더스트 → 간격 : 1을 실행한다.
5~6
더보기
2. 벚꽃 *인분 (桜の鱗粉)
아래를 X회 선택한다. X는 적의 수와 같다.
실행할 수 없는 것은 선택할 수 없다.
· 손패를 1장 버림패로 만든다.
· 집중력을 1 줄인다.
· 위축된다.
*인분(人糞)이 아니라 인분( 鱗粉)이다. 나방이나 나비의 날개를 만지면 묻어 나오는 가루를 뜻한다.
'벚꽃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 > 벚꽃 결투) 1인용 TR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성공 (0) | 2024.01.29 |
---|---|
이벤트 1 (0) | 2024.01.29 |
성공 (0) | 2024.01.29 |
실패 (0) | 2024.01.29 |
호쿠겐 (0) | 2024.01.29 |